본문 바로가기

Busan Blogger Club

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 시작!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블로거 여러분. 부산블로거모임 운영진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지역블로거모임이 주최가 되어 소통과 화합의 열린 장을 마련한다는 차원에서 개최한 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이 지금 현재 양산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아쿠아 콘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쾌청했던 날씨였는데 지역을 아우르는 축복된 블로거의 만남을 시샘이라도 하듯 지금 이곳에는 굵은 소낙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더운 열기를 잠시나마 식히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현재 행사진행 주최인 부산블로거모임 운영진과 부산, 경남, 대구지역에서 출발하신 10여 분의 블로거 분들이 앞서 도착해 아쿠아 콘도 로비에서 다정하게 차 한잔과 더불어 재밌게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2층 연회장에는 꽃집아재님이 보내주신 멋진 화환이... 자리하고 있구요. 잠시 뒤 서울에서 내려오시는 블로거분들이 도착하시면 본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경주를 막 지나고 있다니 앞으로 20~30분 후면 모두 만남을 가질 것 같습니다.

인터넷 환경이 좋아 행사 진행상황을 라이브는 아니지만, 시간단위로 정리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동안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타임에 빠른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P.M 03:30
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 소개와 함께 참여한 블로거가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자신의 블로그를 열어놓고 주제와 운영방향 특징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P.M 06:00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식당에 마련된 갈비탕 정식을 석식으로 맛있게 드시고, 주변 공원을 1시간 가량 산책하며 소화도 시키고 자연의 청량감도 맛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P.M 07:30
행사에 참여한 블로거들이 좀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블로그에 대한 O.X퀴즈를 풀어가며 승자에게 몇가지 경품을 지급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P.M 08:30
디귿 자형으로 테이블을 갖추고 음료와 과일을 포함한 약간의 주안상을 차려 놓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마이크를 넘겨 받으며 뜨거운 난상토론을 벌이고 있습니다. 모두들 작정을 하고 오신 냥 아주 거침없는 생각들을 토해놓고 있는 중입니다. ..

P.M 10:00
쉼없이 벌어진 뜨거운 난상토론이었습니다. 첫날이라 다소 서먹서먹한 분위기가 만들어 질까봐 무척 걱정했는데 기우였던 것 같습니다. 말씀들도 너무 잘 하시고, 신선하고 다양한 시각들을 만나 볼 수 있었던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공식일정은 이제 마무리하고 그룹별 숙소로 들어가 편안한 휴식을 취하게 될 것이며, 최고의 편안한 자세로 알콩달콩 사람사는 이야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